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니파이터, 미국 네티즌도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플래시 공개

- 미국 플래시전문사이트 '뉴그라운즈'에서 호평받은 '파워 오브 러브' 한글판
- <미니파이터> 캐릭터인 '강혁'과 '히카루', '마샬' 활용한 플래시애니메이션

<미니파이터> 강혁과 히카루의 사랑이야기, 베리 굿(very good)!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이사 이상민)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미니파이터>가 플래시애니메이션 '미니파이터 외전'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미니파이터> 캐릭터인 '강혁'과 '히카루', '마샬'을 활용해 사랑과 대결이란 주제를 박진감 넘치는 화면이동과 신나는 음악으로 깔끔하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플래시애니메이션은 미국 네티즌에게 먼저 호평을 받아 더욱 눈길을 끈다. '파워 오브 러브(Power of Love)'란 제목으로 미국 플래시전문사이트 '뉴그라운즈(www.newgrounds.com)'에 게재된 지 하루 만에 쏟아지는 추천세례로 시작페이지를 장식했고, 현재 5.00 만점에 4.10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게임동영상이 외국사이트에서 인기를 끄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전투 장면이 훌륭하다(MasterKakashi)', '시작부터 눈길을 끌었고 캐릭터들도 사랑스럽다(Fuko-san)', '이야기 짜임새와 캐릭터들의 움직임이 굉장하다(JinNJuice), '중독될 만큼 멋지다(Zeld)' 등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제작자 N201은 인기그룹 '체리필터'의 '낭만고양이'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노경근 감독으로 작년에 선보였던 3D 플래시 작품 'O.N.E'도 인기를 끌었다.

<미니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