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액션삼국지-단기천리, '피의 잔' 시스템 앞세워 SKT 유저들 공략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29일, <액션삼국지-단기천리(單騎千里)>를 SK텔레콤에 출시한다.
올 하반기 모바일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액션삼국지-단기천리(이하 '액션삼국지')'는 게임빌이 1년여 간 극비리에 개발, 최근 그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다.

'액션삼국지'는 여느 삼국지 게임과는 달리 삼국지에 등장하는 '단기천리(單騎千里)'라는 하나의 사건을 집중 부각시킨 횡스크롤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으로, 관우가 빠르게 말을 달리며 질주하는 속도감과 적들을 시원스레 베어나가는 타격감이 돋보이며, 3D처럼 다양한 각도의 입체감이 뛰어나 기존 모바일게임과는 차별화된 수준을 보여주는 게임이다.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수묵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며 원근감에 따라 작아졌다 커졌다 하는, 입체적인 사운드도 압권이다.

특히 이 게임에는 그간 모바일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작품을 위해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액션 게임에 최적화 된 3D 엔진을 자체 개발, 구현해냈으며, 이 효과로 화면과 오브젝트의 축소, 확대, 회전 등이 실감나게 표현되어 유저들은 실제로 전장속에서 질주하는 맛을 몸소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피의 잔 시스템'을 도입했는데, 이 시스템은 '도원결의'에서 그 모티브를 따온 것으로, 유저 3명이 각각 피의 잔(유비의 잔, 관우의 잔, 장비의잔)을 모아 함께 하게 되면 히든 모드가 열리게 되어 모바일게임의 맛을 살린 최고의 묘미로 호평받고 있다.

'액션삼국지'를 기획한 강창윤 대리는 "지금까지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형식의 게임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었다. 후세에 신으로까지 숭상받는 '관우'라는 인물의 인간적인 모습, 나아가 그 풍범과 기상을 집중 부각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현재 게임빌 홈페이지 내에서는 '액션삼국지' 공동 구매 신청자가 쇄도하고 있다. 공동구매를 시작한 지 6일만에 1,000명을 육박하는 신청자들이 몰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액션삼국지'의 출시를 기념하여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11월 29∼12월 31일)
'액션삼국지'를 내려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KFC 버거와 SMS 1일 100건 전송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랭킹등록 이벤트, 피의 잔 이벤트, 동영상 감상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I-pod 터치, i-pod 나노, 신형PSP, 닌텐도DS, 아이팟 MP3 플레이어, 고우영 만화 삼국지 전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아래 경로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2,900원이다.
555+NATE > 액션삼국지
SKT: NATE > 게임 > 장르별게임보기 > 액션슈팅 > 액션삼국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