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 경영RPG '짜요짜요타이쿤3', KTF 서비스 시작

- 짜요짜요타이쿤3, SKT에 이어 KTF에 서비스,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 타이쿤 시리즈 최초 RPG시스템, 네트워크 시스템 접목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모바일 파트너사 엠조이넷(대표 강신혁)은 모바일 타이쿤(경영) 게임의 대표인 짜요짜요타이쿤 시리즈 <짜요짜요타이쿤3>를 KTF를 통해 11월 28일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짜요짜요타이쿤 시리즈는 250만건 이상 다운로드 받은 모바일 게임으로, 실제 경영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시스템과 빠른 손놀림으로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타이쿤 장르로 자리잡게 만든 대표 게임이다. 지난 7월 SKT를 통해 선 출시되어 4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베스트셀러 상위랭킹에 자리잡고 있다.

짜요짜요타이쿤3는 최초로 RPG시스템, 네트워크 시스템을 접목시켜 유저들간의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도록 기획되었으며, 게임내 상인거래의 다양성, 아이템 교환 등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퀘스트 발생과 다양한 미니 게임이 등장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짜요짜요타이쿤3는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기존 게임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교배시스템을 업데이트 하여 유저들간의 슈퍼젖소 생산을 위한 노하우 전수와 슈퍼젖소의 선물 보내기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등 커뮤니티가 형성되고 있다

한편 엠조이넷은 KTF출시를 기념하여 KTF유저만을 위한 요금 차감 공동구매와 슈퍼 젖소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오픈 이벤트, 목장전, 교배전 등 짜요짜요타이쿤3의 재미를 200%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