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뿌까레이싱, 새로운 튜토리얼 시스템 통해 초보유저 지원

- 초보 유저들이 실제 주행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 학습 가능
- 튜토리얼을 성공적으로 클리어한 모든 유저들에게 1,000짜이 지급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폭주쾌감 <뿌까레이싱>이 초보 유저들의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새로운 튜토리얼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오늘 첫 선을 보이는 뿌까레이싱의 새로운 튜토리얼 시스템은 게임을 즐기기 위한 가장 필수적인 사항을 배울 수 있는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튜토리얼 시스템은 레이싱 게임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배워야 하는 전진과 후진, 좌회전과 우회전의 방법부터 쉽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방향키 조작법을 마스터한 후에는 출발 시 빠르게 가속을 할 수 있는 키 조작법과 터보 모드의 게임에서 순간적으로 터보 기능을 사용해 다른 유저를 추월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그 밖에도 뿌까레이싱을 처음 즐기는 유저들이 퍼니 모드에서 게임에 등장하는 아이템 사용이 미숙했던 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아이템 사용 방법이 쉽고 재미있게 구현되어 있다. 특히 4단계의 튜토리얼을 완전히 클리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뿌까레이싱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도록 1,000짜이를 지급한다. 새로운 튜토리얼 시스템은 뿌까레이싱의 모든 유저들이 체험해 볼 수 있지만 반복해서 참여할 수 없다.

홍영준 뿌까레이싱 사업부장은 "뿌까레이싱을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새롭게 튜토리얼 시스템을 개발했다" 면서 "레이싱 게임에서 필수적으로 익혀야 할 스킬과 함께 튜토리얼을 클리어 한 후에는 게임 머니까지 주어지는 만큼 많은 초보 유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고 말했다.

<뿌까레이싱>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