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마구마구, 대만 원정을 떠나다

- 국내 야구게임 최초로 프로야구 드림팀의 선전이 펼쳐질 대만 텐무 구장 추가
- 2007년 프로야구 드림팀 세트덱을 구성만 하면 드림팀 세트덱 효과 부여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초능력 슈퍼 야구 <마구마구>가 대만원정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만원정기 이벤트는 국내 야구게임 최초로 프로야구 드림팀의 선전이 펼쳐질 대만 텐무 구장 추가를 기념해 실시하는 행사로, 마구마구를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참가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이벤트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추가되는 대만 텐무 구장에서 9회 경기를 진행하면 된다.

기간은 28일부터 오는 12월 19일까지이며, 1대1모드로 9회 경기 승리 팀에게는 깜짝 상자 아이템을 전원 제공한다. 또, 다대다 모드로 승리 시 승점 30%와 거니(게임머니) 30%를 추가 지급하고 텐무 구장에서 승리한 100팀을 추첨해, 로스터 확장권 30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07년 프로야구 드림팀 세트덱 효과가 추가된다.
프로야구 드림팀 세트덱 구성은 2007년 한 해 최고의 활약을 보인 김동주, 이호준, 이대호 외 23명으로 드림팀 세트덱을 구성만 하면 효과가 자동적으로 부여된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그 동안 마구마구를 사랑해 준 고객 감사의 이벤트로 대만원정기를 마련하게 됐다"며 "올 한해 최고의 성적을 기록한 프로야구 드림팀과 함께 대만 텐무 구장의 새로움을 맘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구마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