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액토즈소프트, 독거노인 위해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

- '액토즈소프트' 직접 담근 사랑의 김치 2000포기, 강서구 독거노인 400가구에 전달
- 액토즈 봉사단 36명, 27일(화) 등촌9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김장 담그며 보람찬 구슬땀
- 홀로 어르신들 김치걱정 뚝! 사회와 함께하는 '액토즈소프트'가 되겠습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온라인게임 회사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가슴 훈훈한 이웃 사랑 실천에 나선다.

액토즈소프트(이하 액토즈)는 27일(화), 등촌9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2007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담근 김장 김치는 총 2000포기로, 강서구 등촌동과 화곡동 지역 내 홀로 어르신 40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등촌9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액토즈 임직원 36명과 30여명의 지역 주민들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모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김장 김치를 정성스레 만들었다. 또한, 액토즈 봉사단은 김치 포장에서부터 각 가정으로의 배달까지 직접 도맡아 했다.

액토즈 김강 사장은 "김치는 우리 한국인들 식단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음식으로, 액토즈 임직원들은 이번 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과 따듯한 정을 나누는 법을 배웠다"며 "의미깊은 행사를 마련해 준 등촌9종합사회복지관에도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액토즈소프트는 사회와 함께하는 건전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