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페이퍼맨, 폭파미션 '슬럼타운2' 업데이트하고 UI 교체

- 폭파미션 전용 맵 '슬럼타운2' 업데이트, UI 교체로 더욱 손쉬운 플레이 가능
-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의 재미 2배

싸이칸 엔터테인먼트의 캐주얼 FPS게임 <페이퍼맨>에 두 번째 슬럼타운 맵이 업데이트 됐다.

<페이퍼맨>에서 균형 잡힌 맵 밸런스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슬럼타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슬럼타운2'는 폭파미션 전용맵으로 제작되어 유저들에게 슬럼타운의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결과 창에서 캐릭터가 작게 보였던 인터페이스 수정해 좀 더 즐겁게<페이퍼맨>을 즐길 수 있게 됬으며, 게임 로딩 화면도 교체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STICKY팀 김태훈 팀장은 "'슬럼타운2'도 '슬럼타운'과 마찬가지로 균형 잡힌 밸런스와 잦은 전투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슬럼타운2'는 폭파미션으로 제작된 만큼 <페이퍼맨>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폭파미션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퍼맨>은 오는 12월 2일까지 100회의 헤드샷을 달성한 유저에게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상, 중, 하 의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임무완수·선물공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2월 7일까지 GM과 함께 게임을 즐긴 유저들 중 양팀 1위에게 '젖소 액세서리', '페이퍼맨 세트'와 같은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습∼! 운영자 습격사건!!" 이벤트를 벌인다.

<페이퍼맨> <페이퍼맨 - 한게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