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군주온라인, 서비스 4주년 맞아 개발자와 함께 영화감상 파티

- 서비스 4주년 맞이 유저 감사 이벤트, 개발자와 함께하는 다과회와 영화감상에 170명 유저 참석

정치.경제RPG <군주온라인>을 개발, 서비스하는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군주온라인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여, 유저들과 함께 하는 '영화감상파티'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서비스 4주년을 맞은 '군주온라인'은 그 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리는 마음으로 24일 '영화감상파티'를 마련하였다.

이 날 행사는 유저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변 CGV에서 2시부터 6시까지 실시되었다. 1부에서는 '개발자와 함께하는 다과회'라는 슬로건 아래, 김태곤PD의 환영사로 시작하여, 군주개발자들의 일상을 담은 동영상 공개 그리고, 앞으로의 개발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는 프레젠테이션, 개발자들과 궁금했던 사항들을 묻고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으로 꾸며졌다.

2부에서는 '군주가족 영화관람나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영화 '베오울프'를 관람하고, 마지막으로 단체, 서버별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폰트님은 "강변 가따왔는데 확실히 운영자분들 노력이 보이네요.다른 게임 많이 해봤지만 군주처럼 유저와 운영자가 가깝게 느껴진건 처음", 미끌미끌님은 "아아..ㅋㅋ, 너무 즐거웠었네요" 등 행사 종료 후 좋았다는 글들이 쇄도하여 성공적인 행사가 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군주온라인 이형진실장은"군주온라인이 서비스 4주년을 맞을 수 있도록 지금까지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들을 계속해서 준비 할 예정이니, 더욱 많은 사랑과 애정을 부탁 드리겠다"고 말했다.

<군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