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대전액션슈팅 '크래쉬배틀', 첫 비공개 테스트 시작

-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테스트 실시
- 7종 캐릭터 중 화, 수, 금 3종 캐릭터, 캐릭터 체인지 시스템 공개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 예정이며, 온즈소프트(대표 강학수)가 개발하는 대전 액션 슈팅 캐주얼 온라인게임 <크래쉬배틀>은 오늘 11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팀웍 중심의 팀 데스매치인 3:3으로 5분간 전투하는 팀전 모드가 진행되며, 자신이 소유한 캐릭터를 언제든지 변경 할 수 있는 '캐릭터 체인지 시스템'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마을을 도입하여 길드 모집, 아이템 거래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 한 크래쉬배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서버 안정성과 캐릭터 밸런싱 등 기본적인 테스트를 중점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다양한 콘텐츠 및 캐릭터를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1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을 통해 선발된 유저들은 22일 오후 7시부터 25일 22시까지 크래쉬배틀을 테스트할 수 있다.

온즈소프트 강학수 대표는 "흔하지 않은 방식의 게임이다 보니 유저들의 반응이 무척 궁금하다. 첫 테스트인 만큼, 겸허한 자세로 유저들과 함께 크래쉬배틀을 발전시켜 나갈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래쉬배틀은 월, 화, 수, 목, 금, 토, 일의 능력을 상징하는 7명의 캐릭터 중 불, 물, 금속을 다루는 화(火), 수(水), 금(金)의 3종 캐릭터를 이번 테스트에 공개 할 예정이다.

<크래쉬배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