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 새소식

한빛소프트, 김준영선수 결승진출 기념 이벤트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빛소프트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한빛온에서 김준영 선수(한빛스타즈)의 스타리그 결승 진출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18일 밝혔습니다.

한빛소프트는 한빛스타즈 공식 팬사이트(http://hanbitstars.co.kr)를 통해 응원단을 모집,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서 울산 경기장행 버스를 지원하고 경기 후에는 김준영 선수와의 팬 미팅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울산 현지 경기장을 찾아 응원을 하는 경기 관람자들에게는 K-swiss에서 특별 제작한 티셔츠와 응원용 타월, 그리고 테이크다운에서 제작한 모자를 증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빛온은 한빛스타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결승 경기의 결과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K-swiss 케라콘을 증정하고 결과를 맞힌 유저들 중 10명을 추첨해 김준영 선수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또한, 김준영 선수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댓글을 남겨주는 유저들 중 가장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여준 유저들에게 K-swiss 티셔츠를 증정할 예 정이라고 하네요.

이 밖에도 한빛온은 현재 제공하고 있는 게임 방송 코너에서 김준영 선수의 결승 장면을 특집 방송한 이들 중 가장 많은 시청률을 기록한 유저에게 다음 방송을 위해 김준영 선수를 독점 인터뷰할 수 있는 특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기가 가장 많았던 방송 10개와 가장 열심히 시청을한 시청자 10명에게도 K-swiss 티셔츠와 K-swiss 모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하니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는 7월 21일 울산 월드컵 경기장 호반 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스타리그 2007년 시즌 1의 결승전에서는 저그의 김준영 선수(한빛스타즈)와 테란의 변형태 선수(CJ 앤투스)가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인데요. 김준영 선수의 스타리그 결승 진출은 2005년 4월 첫 도전 이후 2년 3개월만에 처음이며, 한빛스타즈 출신 선수가 스타리그 결승에 진출하는 것은 2002년 이후 5년 만이기도 합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