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페이탈코드, 공식 홈페이지 오픈하고 1차 클로즈베타 일정 공개

컴투스(대표 박지영)에서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신규 FPS 게임 <페이탈코드>(개발: 시드시코리아)는 <페이탈코드>의 공식 사이트 오픈을 통해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과 이벤트 등의 일정을 밝혔다.

<페이탈코드>는 게임의 차별화 표현과 플레이어의 게임 이해, 몰입에 중점을 두고 제작한 공식사이트를 11월 19일에 오픈했으며, 이 공식사이트를 통하여 페이탈코드 베타 테스트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게임특징 및 기본적인 게임 룰, 캐릭터, 아이템 등이 설명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자유게시판과 고객센터를 통하여 페이탈코드에 대한 기대소감과 건의사항, 궁금한 내용을 접수할 수도 있다.

또한 공식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1차 CBT기간 중 게임을 하여 누적된 Kill횟수와 아군에게 모르핀을 주입하여 살리는 경우 획득할 수 있는 healing 누적횟수를 가장 많이 기록한 플레이어를 선정하는 '<미션3>페이탈코드 최고의 영웅은 누구인가" 이벤트와 CBT기간 중 페이탈코드의 플레이를 하고 리뷰 및 공략, 체험기를 작성하는 "<미션4>Best Of Best FC Mania" 이벤트를 진행하여 정밀하게 제작된 서바이벌 게임용 모형 전동건과 페이탈코드 로고 및 일러스트로 제작한 후드티셔츠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페이탈코드의 1차 클로즈베타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까지 진행되며 11월 21일까지 티저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신청을 하면 모두 테스터기회가 주어져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단, 원활한 테스트를 위하여 서버 혹은 채널 별 최대입장 제한을 두며 CBT 기간 중 서버 현황은 페이탈코드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페이탈코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