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동방신기의 인기, 모바일게임 '알럽 동방신기'에서도 뜨겁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동방신기의 인기가 모바일에서도 뜨겁다.

모바일 게임 개발업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와 게임러쉬(대표 이수용)가 공동 개발한 동방신기 라이센싱 게임 <알럽 동방신기>가 11월 출시 2주만에 누적다운로드 수 5만건을 돌파하며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는 것.

신작 모바일게임 <알럽 동방신기>는 주인공이 우연한 기회에 동방신기를 직접 만나게 된다는 가정하에 시작된다. 사용자가 직접 동방신기의 매니저가 되어 게임을 통해 스케줄을 관리하고 숙소와 의상을 꾸미는 방식이어서 아바타와 미니홈피에 익숙한 10대 유저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사용자는 게임과 동시에 동방신기 멤버들과 지속적인 대화를 나누게 되는데 대화 결과에 따라 멤버들의 생생한 반응을 사진과 육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호감도를 높이면 각 멤버별로 특별한 엔딩을 체험할 수 있어 사용자들 사이에는 엔딩을 수집하기 위한 경쟁도 한창이다.

무엇보다 팬들의 취향을 겨냥한 다양한 특별 아이템이 인기다. 사용자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획득한 포인트로 사진을 구매하거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미공개 포토북이나 싸인 CD, 싸인 티셔츠, 액세서리 등 5000여개 이상의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현재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경품은 오는 12월에 태국에서 열릴 동방신기 아시아 투어 콘서트 참가권.

항공권 및 숙식 등 일체를 지원하는 이 경품은 매일 1000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참여 열기가 뜨겁다. 당첨자는 매주 2명 발표되며 현재 인터넷 상에는 당첨자의 열광적인 소감을 담은 UCC도 올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 및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다운로드 방법은 SKT는 2100 누르고 NATE, KTF는 320 누르고 magicⓝ 접속 후 ‘알럽 동방신기’로 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