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아크로드, 신규 클래스 '스워시버클러' 추가한 에피소드5 공개

- <아크로드> 신규 클래스 '스워시버클러' 관련 다양한 정보 담아
- 이색적인 화면구성과 화려한 전투 스킬 담은 동영상으로 눈길
- '스워시버클러'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12월 5일 오픈

NHN게임스(대표 김병관)는 정통 MMORPG <아크로드'>의 신규 클래스 '스워시버클러(Swashbuckler)'의 등장을 알리는 'Episode V: MoonElf Rising(문엘프의 역습)'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사이트를 통해 관련 내용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아크로드 티저사이트'는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인 새로운 전사 캐릭터 '스워시버클러'의 등장 배경스토리와 캐릭터 소개 및 전투 기술 등의 관련 정보를 시각적으로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매력적인 외모와 강력한 전투 능력을 갖춘 '스워시버클러'의 상반된 이미지를 형상화해 독특하게 구성한 메인 화면과 '스워시버클러' 특유의 빠르고 화려한 전투 스킬을 담은 동영상은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12월 5일에는 'Episode V: MoonElf Rising(문엘프의 역습)'의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아크로드'를 찾는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NHN게임스 배용준PD는 "이번 '티저사이트'는 게이머들이 신규 클래스 '스워시버클러'의 등장을 앞두고 관련 정보를 색다르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오는 11월 22일 한게임을 통해 게이머들을 찾아가게 될 '아크로드'는 게임 전문 포털과의 만남을 통해 좀 더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크로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