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블랙샷, 오픈베타 서비스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버티고우 게임즈(대표 김정환)가 개발하는 FPS게임 <블랙샷>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하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오늘) 15시, 강력한 타격감과 신선한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FPS 게임 시장에 정식 출사표를 던진 <블랙샷>은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우선, 게임에서 승리하거나 친구를 추천하는 등의 <블랙샷>만의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들에게 즉석 폭파 게임에 도전할 수 있는 황금 수류탄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서 패배를 해도 얻을 수 있고 파트너를 맺고 게임을 하면 두 배로 얻을 수 있는 등 경품 획득 가능성이 높은 황금 수류탄 이벤트는 FPS게임에 최적화 된 컴퓨터 주변기기, 최신 휴대폰, AK74U 수동단발건, 게임 아이템 등 유저들이 원하는 경품을 골라 참여 가능하고, 최다 획득자에게는 M4A1 전동건과 <블랙샷>의 대규모 클랜 대항전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블랙샷>에서는 새로 가입하는 클랜들을 대상으로 최강의 팀을 선정하는 대규모 클랜 대항전이 펼쳐질 예정이라 FPS 유저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블랙샷>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Flash] http://p.uccc.co.kr/IR|s1htory!217415!S


'블랙샷'의 플레이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