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루니아전기, 일본서 오픈베타 테스트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은 올엠이 개발하고 넥슨재팬이 일본 서비스를 담당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일본 내 공개 시범 테스트(Open Beta Test)가 내일(7.19)부터 실시된다고 7월 18일 밝혔습니다.

루니아전기는 지난 4월 12일(목)부터 같은 달 17일(화)까지 일본 유저 5000명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하였으며, 지난 7월 9일(월) 일본 루니아전기 공식사이트(lunia.nexon.co.jp)를 풍성한 컨텐츠로 새롭게 단장하면서 공개 시범 테스트가 임박했음을 알렸었는데요.

내일부터 실시되는 공개 시범 테스트를 기념해 일본 루니아전기 공식사이트에서는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체험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내일부터 오는 8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에 걸쳐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관해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순조롭게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마치고 이번 공개 시범 테스트로 일본 유저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공개 시범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실시해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하기도 했습니다.

일본 현지에서 '시네마틱 온라인 액션 RPG'를 표방하며 유저들에게 다가서고 있는 <루니아전기>는 이번 공개 시범 테스트를 마친 후, 곧이어 8월 말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루니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한국 | 일본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