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카드던전 크레파스, 개성만점 게임 아이템 추가

- 카드던전 크레파스에서만 볼 수 있는 개성강한 게임 아이템 등장으로 유저들 반응 효과 만점
- 기존 4시간에서 12시간으로 서비스 연장, 다양한 이벤트로 닌텐도DS 등 푸짐한 상품 증정

강력한 아이템 사용으로 막판 우승의 반전을 노려라!

YNK KOREA(대표 윤영석)는 YNK CASUAL이 개발한 코믹 스카이 배틀 게임 <카드던전 크레파스>가 개성 넘치는 아이템의 등장으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각각의 특수한 능력을 가진 총 11종의 아이템이 등장해 게임 중 서로간의 도발과 방해 공작으로 좌충우돌되는 상황이 쉴 틈 없이 연출되고 있으며 막판 반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꼴지를 위한 아이템들이 제공돼 한치 앞도 내다 볼 수 없는 숨막히는 내용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오리 호루라기' 아이템은 단숨에 수많은 장애물과 경쟁자들을 뛰어넘어 게임 중 반전 우승의 기회를 제공하며 '왕거미의 슈퍼 거미줄 탄' 아이템은 최상위 선두 유저들의 비행체를 거미줄로 꼼작 못하게 마비시킴으로 경쟁자를 도발,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카드던전 크레파스' 아이디 'nargaroth'는 "기존의 지루한 레이싱 게임이 아닌 배틀 요소의 게임성이 마음에 든다"며 "게임 내 개성 넘치는 아이템 때문에 초보 입장에서도 1등을 쉽게 할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며 게임에 대한 인상 깊은 내용을 표현했다.

YNK코리아 최정훈 사업본부장은 "코믹 스카이 배틀 게임이라는 신개념 장르에 맞는 유쾌하고 재밌는 요소들을 적극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며 "고객 마인드에 앞장서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오픈 베타테스트 중인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기존 서비스 시간을 4시간에서 12시간으로 연장하고 주간 클파왕을 뽑는 이벤트를 비롯한 총 4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닌텐도DS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해 유저들의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한다.

<카드던전 크레파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