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카트라이더, 게임 속 월동준비 완료!

- '케피 펭귄 코스튬' 및 크레파스 착용 아이템 등 신규 업데이트
- 인기 캐릭터 '우니', '모스' 의 보석을 찾는 신규 퀘스트 및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도 실시
- 푸조 프로모션 성황리에 종료, 추첨을 통해 실제 푸조 차량 경품으로 증정

올 겨울은 카트라이더의 펭귄 코스튬으로 따뜻하게∼!

넥슨(대표 권준모)은 11월 15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고 퀘스트를 추가 하는 등 월동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먼저 펭귄의 모습을 귀엽게 표현한 신규 코스튬 '케피 펭귄 코스튬'과 '크레파스 전자파밴드', '파랑 크레파스 풍선' 등의 아이템이 추가된다. 특히 '케피 펭귄 코스튬'은 '케피'캐릭터 전용 아이템으로 이를 착용하고 게임을 즐길 경우, 게임 포인트(RP)가 5% 상향 제공되는 기능도 갖고 있다.

더불어, 오늘부터 28일까지 게임 유저 모두가 참여 가능한 신규 퀘스트 2종도 진행된다. '우니 보석', '모스 보석' 이라는 명칭의 각각의 퀘스트는 게임 중 깜짝 등장하는 '우니', '모스'의 보석을 모으는 내용으로 퀘스트 완료 시 '우니풍선', '모스풍선' 등의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또한 오늘부터 18일까지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의미로 카트라이더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수능 대박 풍선'아이템이 주어지며, 내일부터 총 3일간, '수능기념 HOT TIME'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게임을 이용할 경우, 게임 포인트와 게임 머니(루찌)를 50%에서 최대 100%까지 상향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개발팀장은 "귀여운 캐릭터 코스튬, 참신한 퀘스트, 그리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더 큰 게임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도 함께 게임을 즐기며 지친 마음을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지난 13일 '푸조를 잡아라' 이벤트 당첨자를 추첨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실제 푸조 차량의 소유자가 될 1위 당첨자를 선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넥슨과 한불모터스가 제휴를 맺고 추진한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총 28일간 진행됐으며, 총 10만 명이 넘는 참가자와 110만 이상 참여 횟수를 기록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됐다. 현재 카트라이더에서는 실제 차량의 모습을 본뜬 '푸조 207CC 카트 바디'등의 푸조 관련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