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시티레이서, 수험생은 물론 각종 자격증 응시생까지 100만 CT 드려요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대표 전동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 레이싱 게임 <시티레이서>에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수험표만 있으면 CT머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늘부터 18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선물로 받을 수 있는 CT머니는 100만 CT머니로, 꼭 이번 수학능력시험뿐만 아니라 2007년 11월에 시행된 각종 자격증 시험에 응시한 유저의 경우 모두 수험생으로 인정되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기간 안에 수험표를 복사하거나 스캔하여 e-mail 혹은 팩스로 응모하면 된다.

한편, 게임 내에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시험 종료 후에는 함께 기쁨을 나누기 위한 골든타임, 폭주타임 예고제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골든타임으로 예고된 시간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와 오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폭주타임으로 예고된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골든타임과 폭주타임 이벤트는 예고된 시간 이외에도 진행될 수 있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현대디지털 측은 "시험의 압박에서 벗어난 유저들이 시티레이서에 복귀하여 자유롭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선물을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접속한 수험생들을 위하여 앞으로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시티레이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