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크래쉬배틀, 첫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 11월 15일부터 20일까지 첫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
- 개성 만점의 캐릭터, 필살기, 특수 스킬 등 게임 컨텐츠 공개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 예정이며, 온즈소프트(대표 강학수)가 개발하는 대전 액션 슈팅 캐주얼 온라인게임 <크래쉬배틀>은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첫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테스터 1,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크래쉬배틀은 월, 화, 수, 목, 금, 토, 일의 능력을 상징하는 7명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기본적으로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하며, 스킬을 사용하여 자신의 위치와 상관없이 상대방을 다양하게 근거리, 원거리, 범위, 특수 스킬(일명 필살기)등을 선택하여 십자방향으로 강력하고 통쾌한 공격의 쾌감을 선사하는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크래쉬배틀의 캐릭터 7종 중 3종과 각종 게임 정보를 대거 공개한다. 불을 다루며, 근거리 공격에 강한 '화(火)', 물을 잘 다루고, 자신의 팀에 HP를 회복 시켜 주거나 순간적으로 적을 얼릴 수가 있는 '수(水)', 금속을 잘 다루며, 강한 공격력을 기본으로 상대방을 느리게 하거나 공격불능 상태로 만들 수가 있는 '금(金)'등을 공개하여 대전 액션 슈팅 온라인 게임만의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외에도, 크래쉬배틀은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많은 초보 테스터들을 위해 기본적인 조작법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방식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마을을 도입하였으며, 개인전, 팀전 모드를 마련하여 보다 쾌적한 게임 테스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크래쉬배틀은 3일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터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테스터들을 더욱더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크래쉬배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