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겟앰프드, '태왕사신기' 패러디한 게임 이벤트 실시

- 신규 챌린지 모드 '도전! 잃어버린 유적'을 클리어한 게이머에게 '황금사신기' 아이템 지급
- 인기드라마 '태왕사신기'를 패러디한 '황금사신기'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 선사할 것

윈디소프트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에 청룡, 백호, 주작, 현무 등 사신(四神)의 모습을 형상화한 '황금사신기' 액세서리를 선물로 지급하는 '황금사신기를 찾아라!' 이벤트를 11월 1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태왕사신기'를 모티브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여러 개의 방이 미로처럼 이루어진 '도전! 잃어버린 유적' 모드에서 몬스터와의 치열한 대전을 벌여 숨겨진 고적의 신물 '황금사신기' 액세서리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도전! 잃어버린 유적' 에서 보스 몬스터를 무찌르고 13만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면 '황금 주작&백호' 액세서리를, 보스 몬스터를 제거한 게이머만 도전할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 '도전! 잃어버린 유적EX' 에서 보스 몬스터를 2회 이상 격파하면 '황금 현무&청룡' 액세서리를 보상 아이템으로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자신만의 공략법을 공개한 게이머 중 5명을 선정해 '겟앰프드' 리얼머니 3만원을 선물로 제공한다. '겟앰프드' 홈페이지 내 '이야기 나눔터' 게시판에 자신만의 '도전! 잃어버린 유적'모드 공략법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내달 12일 공지를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윈디소프트는 '겟앰프드' 내 아이템 상점에서 ▲혹한의 청룡 ▲화염의 주작 ▲대지의 현무 ▲폭풍의 백호 등 4종의 '오리지널 사신기' 액세서리를 기간제 아이템으로 판매해 게이머들의 '태왕사신기'이벤트 체험기회를 확대했다.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