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캐주얼 스포츠게임 '공박', 오픈베타 테스트 오늘부터 시작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는 온라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 <공박>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11월 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의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와 지스타 기간 중 실시된 깜짝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과 게임 시스템 등을 최종 점검하고 바로 이어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공박>은 화려한 스킬과 강력한 이펙트, 개성 만점의 캐릭터 등 다채로운 게임 컨텐츠 뿐 아니라, 흥미진진한 전략적 팀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공박>만의 독창적 시스템이자 유저들에게 실제 스포츠 선수가 된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하는 ‘스폰서 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게임 속 요소들을 꾸준히 추가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오픈베타 테스트를 기념하여 <공박>에서는 푸짐한 상품이 가득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새로 오픈한 <공박>과 가장 어울리는 게임을 찾는 ‘2007 최고의 게임궁합’이벤트는 벌써부터 그 결과에 대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그 외, 승률을 올리거나 친구를 추천하는 등의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며 모은 족구공의 개수에 따라 노트북, 미니바이크, 27인치 와이드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리조트 시즌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대박 이벤트가 준비 중이며, 결과에 따라 참여자 모두에게 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검색어 1위 만들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박>에서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하여 인기 플래쉬 그룹인 ‘오인용’ 과 함께 게임 소재와 잘 어울리는 ‘군대’ 속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특전 영상을 제작했다. <공박>의 ‘오인용’ 영상과 오픈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게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박>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