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테이크다운, 신규맵 '타워빌' 및 실감나는 전투 위한 업데이트 추가

- 신규맵 '타워빌', 좁은 실내 공간에서 긴박한 접전을 즐겨라!
-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 위해 크로스헤어 크기 축소, 혈흔이펙트 및 피격애니메이션 보완
- 11월 13일부터 27일까지 '타워빌'에서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포인트를 30% 추가 지급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명작 FPS 게임 <테이크다운: 더 퍼스트 미션>(이하 '테이크다운')이 오늘 '타워빌맵'을 새롭게 추가했다.

'타워빌맵'은 좁은 공간에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로부터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트갤러리맵'의 지하에 해당하는 지역으로, 최후의 방어선을 구축한 테러리스트를 소탕한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타워빌맵'에는 각 팀의 리스폰 지역으로 연결되는 경로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곳곳에서 접전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좁은 실내 공간에 모퉁이가 많이 설치되어 있어 하트비트센서와 같은 특수장비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의 뒤를 기습하는 등의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이크다운>은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느낌을 살리기 위한 다양한 변화도 시도했다. 먼저 이전보다 쉽게 사격할 수 있도록 크로스헤어의 크기를 소폭 축소했다. 또한 혈흔 이펙트에 변화를 주어 타격부위에서 3방향의 혈흔이 솟아, 타격사실 및 타격부위를 보다 명확히 알 수 있도록 했다. 타격감 향상을 위해 피격애니메이션도 보완해 피격을 당했을 때의 애니메이션을 보다 역동적으로 수정했다. 앞으로도 테이크다운은 사망, 피격시의 애니메이션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무지개 색의 7개 색을 선보이는 '마스크' 아이템이 선보였으며, <테이크다운>은 '타워빌맵'의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경험치 및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오는 11월 27일까지 '타워빌맵'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는 경험치와 테이크다운포인트(TP)를 30% 추가 지급한다.

<테이크다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