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이스온라인, 첫번째 한국 업데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CJ인터넷의 자체 게임개발스튜디오인 CJIG(CJ Internet Game studio)와 일본의 니혼팔콤이 공동개발한 정통 MMORPG <이스온라인>이 7월 18일,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게이머들과 만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5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스온라인>은 이번에 단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퀘스트를 대폭 추가함으로써 <이스온라인>의 세계관에 좀 더 몰입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게임내에서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흥미를 더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또, 길드 레벨의 상승 조건과 최대 인원수를 조정해 길드 활성화와 함께 <이스온라인>의 더욱 강화된 무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먼저 퀘스트는 '속박의 신전'에서 드랍되는 퀘스트 카드 22종과 '마을을 떠난 환수', '빼앗긴 알', '부화된 투트레', '낡은 탐사봉 빌리기' 등 일반 퀘스트 4종까지 총 26종의 퀘스트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더욱 반가운 소식은 길드 레벨 상승 시 필요한 게임 머니가 대폭 줄었다는 점! 이로써 게이머들의 길드 참여가 원활해 질 것으로 기대될 뿐 아니라 길드 레벨에 따른 길드 최대 인원수도 기존보다 두 배로 확대되어다고 하는데요.

이밖에 마법 공격력에 따른 힐양 증가와 평원마을 아르덴에 골동품 수집가 NPC 2종 및 파티원 모집이 용이하도록 돕는 파티 푯말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이스온라인>은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에 따라 지난 12일 피나, 레아, 리리아, 테라 등 총 4대의 서버를 추가하며 한국 게이머들의 인기몰이를 계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