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을 맞이하는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온라인 게임들이 여름 마케팅에 사활을 걸고 있다고 합니다. ㈜액토즈소프트도 예외가 아닌데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은 대규모 사은 이벤트로 효율적인 타겟 마케팅을 노릴 계획이라고 오늘(7.18) 밝혔습니다.
여름방학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는 총 4가지. [출석이벤트]와 게임 내 이벤트인 [다시 찾아온 무안도전 이벤트], 독특한 [매점대개방 깜짝 SALE 이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연대회]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먼저, <라테일>에 등장하는 깜찍한 캐릭터를 이용, 유저들의 메이크업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연대회]가 7월18일부터 8월12일까지 실시, 유저들에게 독특한 추억거리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경영대회는 헤어, 눈, 피부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당첨 시 선정 작품은 제작하여 유저에게 직접 제공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7월18일부터 9월5일까지 진행되는 [다시 찾아온 무안도전 이벤트]는 지난 봄학기 진행된 '무안도전 이벤트'의 리바이벌 이벤트입니다. 신규 유저에게는 캐릭터 레벨을 끌어올리는 동안 시시각각 선물이 지급되며 기존 유저들 역시 퀘스트를 달성할 경우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경품으로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00장 및 각종 인기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7월22일부터 8월5일까지 3주 동안의 매주 일요일에는 마치 대형슈퍼마켓의 마감 전 특별할인을 연상케 하는 매점 대개방 [깜짝 Sale Time]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특정 아이템을 선정해서 게임 내 GM(Game Master)의 긴급공지 등을 활용,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주말 이벤트로 진행되며, 이 외에도 인기 아이템을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 1000개 한정 판매도 실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출석이벤트]가 7월18일부터 9월9일까지 방학 내내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출석이벤트]는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 그리고 한때 <라테일>을 하다가 잠시 떠났던 유저들을 타겟 별로 구분하여 진행되므로 유저들은 전보다 높은 확률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에 관해 <라테일>의 PM(프로젝트 매니저)인 김혁 차장은 "뜨거운 더위와 지루한 장마비로 집안에 발걸음이 묶인 여름, <라테일>과 함께 신나는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히기도 해, 이번에 공개된 4가지 이벤트 외에도 <라테일>은 여름방학 붐업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혀 유저들의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여름방학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는 총 4가지. [출석이벤트]와 게임 내 이벤트인 [다시 찾아온 무안도전 이벤트], 독특한 [매점대개방 깜짝 SALE 이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연대회]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먼저, <라테일>에 등장하는 깜찍한 캐릭터를 이용, 유저들의 메이크업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연대회]가 7월18일부터 8월12일까지 실시, 유저들에게 독특한 추억거리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경영대회는 헤어, 눈, 피부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당첨 시 선정 작품은 제작하여 유저에게 직접 제공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7월18일부터 9월5일까지 진행되는 [다시 찾아온 무안도전 이벤트]는 지난 봄학기 진행된 '무안도전 이벤트'의 리바이벌 이벤트입니다. 신규 유저에게는 캐릭터 레벨을 끌어올리는 동안 시시각각 선물이 지급되며 기존 유저들 역시 퀘스트를 달성할 경우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경품으로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00장 및 각종 인기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7월22일부터 8월5일까지 3주 동안의 매주 일요일에는 마치 대형슈퍼마켓의 마감 전 특별할인을 연상케 하는 매점 대개방 [깜짝 Sale Time]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특정 아이템을 선정해서 게임 내 GM(Game Master)의 긴급공지 등을 활용,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주말 이벤트로 진행되며, 이 외에도 인기 아이템을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 1000개 한정 판매도 실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출석이벤트]가 7월18일부터 9월9일까지 방학 내내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출석이벤트]는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 그리고 한때 <라테일>을 하다가 잠시 떠났던 유저들을 타겟 별로 구분하여 진행되므로 유저들은 전보다 높은 확률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에 관해 <라테일>의 PM(프로젝트 매니저)인 김혁 차장은 "뜨거운 더위와 지루한 장마비로 집안에 발걸음이 묶인 여름, <라테일>과 함께 신나는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히기도 해, 이번에 공개된 4가지 이벤트 외에도 <라테일>은 여름방학 붐업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혀 유저들의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