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페이탈코드, 22일부터 1차 클로즈베타 통해 게임 첫 선

컴투스(대표 박지영)에서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신규 FPS 게임 <페이탈코드>(개발: 시드시코리아)에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과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해왔다.

페이탈코드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해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처음 선보일 계획. 이를 위해 현재 티저홈페이지를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터을 모집하고 있으며, 1차 클로즈 베타 기간에는 게임 내/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도 "긴급경보! 세상에 서서 FC를 외쳐라!"이벤트와 "무기탈취! 페이탈 리스트가 되어라!"이벤트가 <페이탈코드> 티저홈페이지 등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데,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정교하게 제작된 서바이벌용 모형 전동건 총기류, 아이리버 미키마우스 MP3 및 페이탈코드 로고, 일러스트를 삽입하여 특별 제작한 후드티셔츠 등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게 페이탈코드는 티저페이지에서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는 동시에 "페이탈코드에게 한마디!"게시판을 운용하여 플레이어의 의견을 받고 있는데, 페이탈코드만의 API, HAO로 분류된 종족특성과 스피드 감, 차별화된 게임성이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어떤 평가를 얻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페이탈코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