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소스, 신규지역 담은 플레이영상 및 개발자 인터뷰 공개

- 미소스, 신규 지역 담은 플레이 동영상 공개, 개발자 인터뷰 영상 통해 미소스만의 특징 전달
- 개성있는 캐릭터, 쉬운 인터페이스 등으로 게임오픈 앞두고 기대감 증폭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MMORPG <미소스>의 개발자 인터뷰와 최근 업데이트 지역을 담은 신규 프로모션 동영상을 7일 공개했다.

미소스의 신규 동영상에는 최근 업데이트로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블러드브리슬 히스'(Bloodbristle Heath)와 '튤린스 호프'(Tulin's Hope) 등 신규 지역에서 플레이 하는 내용을 담고 있을 뿐 아니라, 실제 개발자들의 인터뷰를 담아 다양한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성과 쉬운 인터페이스 등 미소스만의 장점도 함께 소개했다.

플래그십 스튜디오의 브록 존스(Brock Jones) 프로듀서는 "미소스는 게이머가 친숙함과 동시에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클릭 하나로 전투가 가능해 짧은 플레이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쉬 레플러(Marsh Lefler) 프로그래머는 "기존 요소에 복합적인 적용을 시도한 미소스의 신규 지역에는 인간형 몬스터 등 다양한 개성을 부여한 흔적들이 녹아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동영상이 공개된 <미소스>는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등을 개발한 유명 게임개발자 '빌 로퍼'가 총지휘하는 미국 플래그쉽 스튜디오에서 <헬게이트: 런던>과 함께 개발중인 신작 온라인게임이다.

<미소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