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나르샤 온라인, 1차클베 앞두고 신규 포스터 공개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최초의 캐주얼게임 <나르샤 온라인>
- 화려한 색감과 기체들의 역동성을 표현해 창공의 마법대전의 이미지 구체화
- 11월 8일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CBT)로 게임 첫 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대표 박관호, 서수길/이하 위메이드)는 <나르샤온라인>의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르샤온라인>은 '미르의 전설', '창천 온라인' 등 정통RPG 위주의 온라인게임을 개발해왔던 위메이드가 직접 개발한 최초의 캐주얼 게임으로, 선회를 반복하는 사실적 비행 궤적의 룰을 과감히 벗고, 마법을 이용한 현실초월의 기동 스킬들을 적용시켜, 간편한 조작과 박진감 넘치는 공중전을 구현한 3인칭 비행 슈팅 게임이다.

지난 2일부터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CBT)의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 <나르샤온라인>은 이번 이미지 공개로 게임을 실제로 테스트 해보기 전에 느낌을 형상화 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추가된 포스터 이미지는 게임의 역동성과 화려한 마법을 선보이는 창공 대전의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두고 제작되었으며, 앞으로 위메이드는 <나르샤온라인>의 콘텐츠와 정보들을 꾸준히 소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게임에 대한 사전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나르샤온라인> 그래픽팀 김혜진 팀장은 '11월 8일에 시작될 첫 비공개시범테스트(CBT)의 테스터 모집에 많은 이용자 분들이 신청해주고 계신데 감사 드린다. 이용자들에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르샤온라인>은 11월 8일부터 12일까지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나르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