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횡스크롤 3D액션게임 알맨, 7월 16일부터 오픈베타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싸이칸 엔터테인먼트의 횡스크롤 3D 액션게임 <알맨>(R-Man)이 오늘(7.16) 오후 4시부터 대망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거너 캐릭터인 '아샤 웨인즈'가 등장하며, 장비와 스킬을 개발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계 가공소' 및 '아르바이트 시스템'등이 추가되어 보다 다양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알맨>은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를 맞아 오는 8월 13일까지 재미있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인 주노를 제공하는 [특명! 재미있는 닉네임을 찾아라]와 5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DSL과 문화상품권등을 제공하는 [가자 5레벨로!] 이벤트를 오픈베타 서비스와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김지호 과장은 "지난 2번의 클로즈베타를 통해 안정성과 게임성을 추구해 온 만큼 올 여름방학에 가장 주목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SBS의 인기 코메디프로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나들이'팀이 광고모델로 등장해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알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