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쿵파 최고의 게이머는 누구? 케이스배 쿵파리그 실시

11월 28일까지 진행, 쿵파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성 리그
매주마다 쿵파 경험치 비교해 상위 및 특정 등수 유저에게 상품 지급
케이스 마이클리닉 6개월 구독권, 케이스 스터디플래너, 넥슨캐시 등 제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히어로 변신 액션' 게임 <쿵파(KOONGPA)>에서 종합교육브랜드 케이스(www.case.co.kr)가 협찬하는 '케이스배 쿵파 리그'를 실시한다고 오늘(11.2)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케이스배 쿵파 리그'는 쿵파 이용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 성격의 게임 리그로서 오는 11월 28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는 참가자들이 쌓은 쿵파 플레이 경험치로 매주마다 순위를 매긴 후 랭킹 상위 유저와 특정 등수에 속한 유저들을 각각 선발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째 주와 둘째 주에 상위 2위 이내, 셋째 주와 넷째 주에 3위 내에 속한 총 10명에게는 '케이스 마이클리닉' 학습지 6개월 구독권, 넥슨캐시 3만원, 게임아이템이 일괄 제공된다. 이외에도 1위부터 50위, 100위부터 150위 등 총 6개 등수 구간에 포함된 참가자 200명을 선발해 공부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넥슨캐시 5천원, 게임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쿵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