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황금 연휴 맞는 '헤븐 번즈 레드' SS 확정에 80연 무료 뽑기 등 호화판 캠페인 진행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WFS)는 Key가 공동 개발한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가 2025년 4월 18일부터 ‘황금 연휴 호화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S 스타일 확정 뽑기와 대량 쿼츠 제공, 무료 10연속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헤븐 번즈 레드'에서 진행되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유저들은 SS 스타일 1명이 확정 출현하는 10연속 뽑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총 4,500 쿼츠를 받을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도 제공된다. 로그인 보너스는 2단계로 나뉘어 진행되며, 제1탄은 ‘황금 연휴 SS 확정 티켓’ 10장과 라이프 스톤 50개가 지급된다. 이 티켓을 모으면 2024년에 등장한 SS 스타일 중 한 명을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제2탄은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첫날 로그인 시 3,000 쿼츠와 ‘뒤틀린 시간층’ 티켓 5장이 제공되고, 16일간 로그인 시 총 4,500 쿼츠를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는 매일 한 번, 최대 8일간 무료로 10연속 뽑기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연 무료 뽑기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메인 스토리 제5장 중편을 클리어하면 추가로 3,000 쿼츠가 지급되며, 강화 육성 미션을 통해 SS 확정 조각, S 이상 확정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전투 콘텐츠도 함께 강화된다. ‘세라프 조우전 연습 #2’가 기간 한정으로 열리며, 전술 카드를 활용해 연전 배틀을 클리어하고 높은 점수를 노리는 방식이다. 이번 회차부터는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조우전 티켓 도입, 배틀 스킵 기능, 전술 카드 개선, 이벤트 교환소 메달 추가 등 다양한 편의성이 향상되었다. 로그인만 해도 조우전 티켓 5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라프 조우전 연습 응원 픽업 뽑기’도 진행된다. 이번 픽업에서는 ‘아오이 에리카’, ‘히이라기 코즈에’, ‘나츠메 이노리’의 SS 스타일 등장 확률이 상향 적용된다.

 

다채로운 보상과 콘텐츠로 구성된 이번 황금 연휴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