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코나미, 차세대 슈팅 게임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 출시 정보 공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Konami Digital Entertainment Limited, 이하 코나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코틀랜드 개발사 킬웍스(KeelWorks Ltd)가 개발한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을 8월 6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은 짜릿한 액션을 자랑하는 차세대 슈팅 게임으로,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된다.

 

이에 앞서 오늘(10일)부터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의 디지털 버전 사전예약에 돌입했으며, 사전 구매를 하는 유저에게는 기존 금액보다 10%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된다.

 

이 게임은 3D 모델링을 활용해 디자인되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고전 향수를 자극하는 트윈스틱 세로 스크롤을 차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체 에너지를 사용해 실시간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등 세심한 컨트롤을 요하며, 지상공격과 공중공격 등 다채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은 추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블랙넛에도 서비스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