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크리에이터, PC 빌더를 위한 고성능 PC 부품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초고속 데이터 전송 속도와 뛰어난 휴대성으로 차세대 외장 스토리지 장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커세어 EX400U USB4 외장 SSD(이하 EX400U 외장 SS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USB4의 고대역폭을 활용한 외장형 SSD인 ‘EX400U’는 초당 최대 4,000MB 순차 읽기 및 3,600MB 순차 쓰기 속도를 제공하여, 고해상도 영상 편집, 대규모 프로젝트 작업, 대용량 파일 전송 등에서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장소 구애없이 사용자들이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맥세이프(MagSafe) 를 지원해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외장 스토리지로 활용도가 높으며 용량은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1TB, 2TB, 4TB로 선보인다.
‘EX400U 외장 SSD’는 USB4 호환성을 극대화하면서도 USB 3.x Type-C 및 썬더볼트 4(Thunderbolt 4)도 지원해 다양한 기술 환경에 적합한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PC, 맥(Mac), iOS 장치와 간편하게 통합되며, 제품에 포함된 USB Type-C 케이블 하나만으로 전원 공급과 데이터 전송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간편한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을 전한다.
손바닥만한 컴팩트한 디자인의 ‘EX400U 외장 SSD’는 2.5인치(6.4cm) 크기의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휴대성이 뛰어나면서도 강력한 고성능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애플 아이폰 15(iPhone 15) 및 이후 모델과 호환되며, 드라이브의 맥세이프(MagSafe) 커넥터를 통해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EX400U’는 콘텐츠 제작자가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로 콘텐츠를 촬영하고 편집하면서 추가 저장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이상적인 외장 스토리지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세어 EX400U 외장 SSD’는 빠른 속도뿐 아니라 우수한 편의성도 특징이다. 커세어 SSD 툴박스(CORSAIR SSD Toolbox) 소프트웨어를 통해 보안 삭제, 펌웨어 업데이트와 같은 고급 드라이브 제어 옵션을 제공하여 장기적으로 최상의 성능과 데이터 보안을 유지할 수 있다. 3년의 제한적 보증을 갖춘 ‘EX400U USB4 외장 SSD’는 최고 수준의 품질과 안정성을 요구하는 사용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커세어의 전문 고객 지원 팀이 각종 문의를 지원해 외장 SSD의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커세어는 애플 호환 ‘EX400U’ 출시를 기념해 1월 24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네이버 판매처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1TB(100개), 2TB(50개), 4TB(30개)의 제품에 한해서만 15% 할인하는 단독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한 이들 모두에게 커세어 하푼 RGB 마우스를 증정하며 제품 구입 후 2월 12일까지 네이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페이 1만원을 추가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열린다
‘커세어 EX400U 외장 SSD’ 출시 및 보증기간
‘커세어 EX400U 외장 SSD’는 커세어 국내 공인 온라인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으며, 커세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3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