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AFK: 새로운 여정, 신규 시즌 대형 업데이트 '겨울밤의 메아리' 정식 공개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에 신규 시즌 대형 업데이트 ‘겨울밤의 메아리’를 정식 반영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겨울밤의 메아리는 ‘영원한 삶은 저주다’라는 스토리 주제를 기반으로, 얼음 마왕의 간계에 빠진 화이트마운틴 공국을 구원하기 위해 멀린 일행 모두 천 년 전으로 회귀하며 시작된다. 그곳에서 얼음 마왕 침공 당시 화이트마운틴 일대를 지켜낸 전쟁 영웅 발리카를 이끌어 얼음 마왕을 봉인하고, 궁극적으로 위기에 봉착한 화이트마운틴 대공의 딸 알레나 공주를 구원해야 한다.

 

 

 

AFK: 새로운 여정 새 시즌을 기다려온 유저들을 겨냥한, 신규 영웅 및 콘텐츠도 대거 반영됐다. 우선, 화이트마운틴 공국과 무너진 설산 등 추운 겨울을 상징하는 배경의 신규 월드 및 지역들이 추가됐다. 해당 지역에서 유저들은 새로운 모험의 장을 공략함과 동시에, 새로 도입된 눈싸움과 스케이팅, 눈사람 만들기 등 겨울 분위기에 맞는 흥미진진한 신규 월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반신 ‘일리아&라이라’, 그리고 스토리에 출현하며 많은 유저들이 기대해 온 와일더스 종족 음유시인 ‘로잔’도 공개됐다. 쌍둥이 캐릭터로, ‘별의 수호자’라는 이명을 지닌 일리아&라이라는 귀여운 외모와는 정반대로, 감정 기복이 크게 없이 서로만 의지하는 듯한 냉소적인 성격을 지닌 점이 특징. 더불어, ‘바람의 방랑자’라는 이명에 어우러지는 로잔 또한 자유분방하고 밝은 성격의 상징적인 외모로 많은 유저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릴리스 게임즈 측은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 모두 새 시즌에 진입할 조건을 충족시키면 ‘원클릭 시스템’을 통해 240레벨 및 장비들을 갖추고 게임에 진입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을 통해 다이아 30,000개 이상, 캐릭터 뽑기권 550장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로그인만 해도 로잔 및 전용무기 강화 재료를 지급하며, 추가로 메이, 베라, 아르사, 루보미르 등 인기 영웅 중 원하는 한 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 이모티콘 창작 유저를 대상으로 총상금 300만 원 상금을 수여하는 ‘신규 시즌 이모티콘 공모전’, 겨울밤의 메아리 공략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선물하는 ‘신규 시즌 공략 모집’, 개인 SNS에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영화 관람권을 지급하는 ‘에스페리아의 검은 수도원’, 신규 시즌의 최종 흑막으로 의심되는 인물을 적어 댓글로 제출하면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최종 흑막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반영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신규 시즌 겨울밤의 메아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FK: 새로운 여정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afkjourne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