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어나더 에덴, 새로운 어나더 스타일과 캠페인 업데이트

WFS는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의 인기 모바일 RPG '어나더 에덴 시공을 넘는 고양이'가 11월 7일 Ver 3.9.3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루프스(CV: 토요나가 토시유키)'의 어나더 스타일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셰이네(CV: 이토 시즈카)'의 ★5 클래스 '아크 나이트'에 성도 각성이 추가되었다.

 

게임 내 편의성도 개선된다. 새롭게 추가된 '스크롤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스크롤바를 상하, 좌우로 움직여 화면을 더욱 쉽게 전환할 수 있게 되었다. 다만 사용 단말과 시스템 구성에 따라 일부 스크롤바의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가을 캠페인'도 진행된다. 8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우선 '시간의 속삭임 구절'이 개최되어 플레이어들은 1일 1회, 최대 20회까지 전용 만남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차원의 틈새'에서 '카드키'가 들어있는 보물 상자가 출현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그린 키 2장', '레드 키 1장', '고양이 손 특급 티켓 3장'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고양이 일기' 콘텐츠에서는 산책 중인 고양이가 한 마리 늘어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나더 에덴의 신규 컨텐츠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