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S는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의 인기 모바일 RPG '어나더 에덴 시공을 넘는 고양이'가 11월 7일 Ver 3.9.3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루프스(CV: 토요나가 토시유키)'의 어나더 스타일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셰이네(CV: 이토 시즈카)'의 ★5 클래스 '아크 나이트'에 성도 각성이 추가되었다.
게임 내 편의성도 개선된다. 새롭게 추가된 '스크롤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스크롤바를 상하, 좌우로 움직여 화면을 더욱 쉽게 전환할 수 있게 되었다. 다만 사용 단말과 시스템 구성에 따라 일부 스크롤바의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가을 캠페인'도 진행된다. 8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우선 '시간의 속삭임 구절'이 개최되어 플레이어들은 1일 1회, 최대 20회까지 전용 만남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차원의 틈새'에서 '카드키'가 들어있는 보물 상자가 출현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그린 키 2장', '레드 키 1장', '고양이 손 특급 티켓 3장'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고양이 일기' 콘텐츠에서는 산책 중인 고양이가 한 마리 늘어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나더 에덴의 신규 컨텐츠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