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 청운전' 9일 안드로이드 정식 출시

한국 게임 퍼블리셔 지엠스토어(GMSTORE)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게임 삼국 청운전은 오는 9일에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 예정이다.

삼국 청운전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장들을 수집하고 조합하여 전략적 진용을 구축할  있는 전략 카드 게임이다. 무장들 외에도 장비,  등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전투를 즐길  있는  게임은 플레이어들에게 통쾌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게임 내에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군단을 이루어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 플레이어들 간 명성을 쟁탈하는 명성 쟁탈’, 무장들 간의 경기를 통해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무장 경기 등의 다양한 플레이 방법이 포함되어 있다.

 

 

 GMSTORE 신규 플레이어들을 위해 풍부한 혜택을 준비했다. 게임 시작  제공되는 자원 특권을 통해 빠른 성장을 지원하며, 상세한 신규 플레이어 가이드를 통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있도록 돕는다. 또한, 활동 과제를 완료하면 VIP 혜택을 무료로 받을  있다.

 GMSTORE는 게임 할인 및 이벤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게임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최대 90%까지의 할인 혜택을 받으며, ‘삼국 청운전의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삼국 청운전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gqyz)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