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스타필드'도 이 헤드셋으로 즐기면 다르다?! 커세어, HS35 신규 헤드셋 출

게이머, 크리에이터, PC 빌더를 위한 고성능 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박재천 지사장)은 새로운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인 ‘HS35 v2’ 와 ‘HS35 서라운드 v2(HS35 SURROUND v2/이하 HS35 서라운드 v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HS35 v2’와 ‘HS35 서라운드 v2’ 게이밍 헤드셋은 풍부하고 생생한 음향과 전 세계 공용인 범용 3.5mm 단자와의 호환성을 바탕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혁신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대폭 업그레이드된 ‘HS35 v2’ 시리즈는 한 층 더 풍부한 오디오 세계를 열어준다. 정밀하게 튜닝된 한 쌍의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는 강력하고 폭넓은 범위의 사운드를 만들어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게임 내의 디테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멀티플랫폼 3.5mm 연결을 통해 PC 게이밍 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엑스박스(Xbox),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간편하게 연결하고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몰입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HS35 서라운드 v2’는 게임의 음향 환경에 새로운 차원을 더한다. 함께 제공되는 USB 수신기를 통해 PC 및 Mac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돌비 오디오(Dolby Audio®)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게임 내 음악, 대화부터 음향 효과까지 주변 사운드를 섬세하게 캐치한다. ‘오버워치2(Overwatch 2)’와 같은 경쟁 게임에서는 적의 움직임과 정확한 방향을 파악하고, ‘스타필드(Starfield)’ 게임처럼 웅장한 분위기의 타이틀에서는 더욱 완전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