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역대급 스팀 할인 시작한 '아포칼립스 파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발표

브레이커 게임즈(Breaker Games, 대표 윌슨)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아포칼립스 파티(Apocalypse Party)’에 한국어 지원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무료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챕터 및 무한 던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뜨거워지는 국내 유저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14일부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먼저 신규 챕터 4에서는 ‘암월’이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중세 시대의 모험을 암흑 테마의 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종 보스를 처치하기 위해 맵을 탐험하며 전략적인 전투 방법을 익혀야 한다.

  

이와 함께 무한 던전 모드를 추가해 끝없이 이어지는 전투가 제공되며, 온라인 순위표를 통해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순위 경쟁도 가능하다.

 

 

이 밖에 게임 시작 전 캐릭터와 특수 능력을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설정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신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최대 2명의 친구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거나 동맹을 맺는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더욱 격렬한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12종의 무기와 60가지의 재능, 3개의 신성과 함께 캐릭터 및 보스 등이 추가됐으며, 이를 조합하거나 상점에서 업그레이드하는 등 자신만의 빌드를 만들 수 있다.

 

‘아포칼립스 파티(Apocalypse Party)’는 3D 탑다운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수백 가지의 무기와 재능을 조합해 좀비 무리와 최종 보스로부터 생존해야 한다.

 

 

한편 지난해 12월 1일에 출시된 ‘아포칼립스 파티’는 스팀 봄 할인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역대 최저가인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