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골드슬램, '스폐셜포스' 인기 넘을 수 있을까? 7일 오픈베타 시작

리얼 테니스 온라인게임 '골드슬램' 의 오픈베타테스트가 오는 7일(수) 진행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스페셜포스' 이후 자사가 처음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goldslam)' 은 그 동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기존의 온라인 테니스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테니스게임의 정통성을 살리면서 빠른 스피드 속에서 펼쳐지는 지능 플레이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이번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해 각각의 캐릭터들만의 특기를 활용할 수 있으며 연습생 서버와 서브 우선권 혜택 등 초보자를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또한, 기존의 아이템샵에 다양한 아이템을 대거 추가하는 한편 스포츠 브랜드샵도 오픈하여 게임의 재미요소를 높였고, 캐릭터의 샷 동작과 키 조작에 대한 반응 속도가 전반적으로 빨라져 보다 생동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대한테니스협회로부터 공식 지정되기도 한 온라인게임 '골드슬램' 은 실사풍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극한의 타격감이 특징이며 선수별, 구질별, 코트별에 따른 플레이 특성과 특화된 계급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게임으로서 여느 테니스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골드슬램' 은 이번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초대박 경품 스매쉬 이벤트' 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에게 응모 후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하는 즉석복권이벤트를 펼치며, G마켓 제휴 이벤트를 통해 G마켓 할인 쿠폰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퍼블리싱 총괄 남대현 부장은 "골드슬램은 '스페셜포스' 이후 처음 선보이는 드래곤플라이의 첫 개발작으로 그 동안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과 정성을 다해왔다" 며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 드리며 게이머들이 '골드슬램' 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골드슬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