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세계 최초 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 사라 브라이트만이 주제가 불렀다

인폴드코리아(Infold Korea)는 세계 최초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사라 브라이트만과 함께한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주제가 ‘러브앤딥스페이스 <Love and Deepspace>’는 팝페라 여왕으로 불리는 사라 브라이트만이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에 대한 아름다움을 노래한 곡이다. 이용자들은 게임의 세계관이 돋보이는 주제가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한층 더 높은 몰입감을 느끼게 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인기IP '러브앤' 시리즈의 일환인 <러브앤딥스페이스>는 '시공간을 넘어 그대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현실감 넘치는 3D 인터랙션을 강조하며 누구나 꿈꿔오던 달콤한 데이트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티저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사전 등록자가 1천만명 이상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폴드코리아는 <러브앤딥스페이스>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월 17일까지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4성 메모리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모리는 게임 내 남자 주인공 카드로 이용자는 세 명의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 메모리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저장할 수 있는 주요 콘텐츠이다.

 

 

또한, 인폴드코리아는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애플워치 시리즈 9', '티파니앤코의 러브 펜던트'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추첨으로 지급하며, 게임 내 재화 등 한정 칭호도 제공한다.

 

<러브앤딥스페이스> 사전 등록은 1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계속 받고 있으며, 오는 18일 전 세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