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3D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딥스페이스' 사전 등록 시작

인폴드코리아(Infold Korea)는 12일 정식 론칭 준비 중인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글로벌 인기 IP '러브앤'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그간 몇 차례 이루어진 CBT를 통해 그 게임성을 인정받아 새로운 여성향 게임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3D 연애 시뮬레이션이다.

 

내년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열고 참가 보상 및 SNS 팔로우 보상으로 '4성 메모리 택1', '창공소원권' 등의 인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글로벌 동시 론칭으로 해당 이벤트들은 글로벌 전체 수치 달성을 목표로 진행되는 중이다. 이에 이미 사전등록 500만을 넘긴 상황으로 이용자들은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풍성한 인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다.

 

 

사전등록 달성 이벤트 외에도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블라인드 데이트' 이벤트는 사이트에서 선택한 남자 주인공과의 첫 데이트를 조금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본인의 전화번호를 남기면 그에게서 걸려 온 전화를 받을 수 있고 그 밖에도 설렘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로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시리즈 9', '티파니앤코의 러브 펜던트', '러브앤딥스페이스 소형 인형', '문화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사전등록을 기념해 신규 영상을 공개했는데 3명의 남자 주인공과 함께 하는 색다른 데이트와 함께 이용자가 자신의 캐릭터를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게임을 기다리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