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타워 오브 판타지에 레이, 아스카가 등장! 에반게리온 콜라보 공식 발표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와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였다. 아야나미 레이,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 이카리 신지와 초호기 등 [에반게리온]을 대표하는 요소들이 아이다 행성에 등장하게 된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콜라보 캐릭터의 등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스토리, 새로운 레플리카, 한정 비이클, 한정 코스튬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더욱 자세한 [타워 오브 판타지]와 [에반게리온]의 콜라보 소식은 추후에 공개되는 공지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3.5버전 PV개]

[타워 오브 판타지]가 3.5버전 ‘일렉트릭 랩소디’ 신규 PV영상을12월 07일 공개했다. 새로운 버전은 12월 21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일렉트릭 랩소디에서는 메인 스토리가 잠금 해제되며 새로운 레플리카 [연묘]와 [브리비]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및 새해 축하 이벤트도 곧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메인 스토리 -  의외의 손님]

 

새로운 메인 스토리는 3.5 버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설군 여정은 의미있는 수확을 거두었고, 유적에서 얻은 현방은 이 상황을 돌파할 수 있는 열쇠이자 구주가 현옥과 어둠의 진상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른다. 이 과정에서 밝혀질 구주의 진실이 개척자들 앞에 모습을 드러낼 것 같다.

 

【신규 레플리카 - 연묘 & 브리비】

3.5버전에서는 신규 레플리카 [연묘]와 [브리비]가 추가되어, 12월 21일에 등장할 예정이다. 비록 연묘와 브리비의 주 업무는 과학 연구 속성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두 사람의 성격은매우 다르다.

또한, 3.5 버전에서는 개척자가 새로운 동료들과 만날 예정이다. 예를 들어, 3.5 PV에 등장한 신비로운 과학자 [파로티]는 약간 신경질적으로 보이며, 구주에 관한 중요한 진실을 알고 있는 것 같다.

 

 

【신규 콘텐츠】

3.5 버전 업데이트는 12월 21일 진행될 예정이며, 더 많은 축제 한정 콘텐츠와 보상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또 곧 신규 레플리카의 PV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3.5업데이트에는 또 어떤 새로운 도전과 발전을 이루어 냈는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