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끊임 없는 전투 즐기는 로그라이크 신작 '윈드블로운' 얼리 액세스 스팀 출시

모션 트윈은(대표 토마스 바세르, Thomas Vasseur) 자사가 개발한 초고속 액션 로그라이크 ‘윈드블로운(WINDBLOWN)’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스팀(Steam)을 통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윈드블로운’은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 중 새로운 차원의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스팀을 통해 PC 버전의 얼리 액세스를 오는 2024년 선보인다.

 

이 게임은 거대하고 치명적인 소용돌이와 그들의 보초병으로부터 하늘섬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자유롭게 질주하며 끊임없는 전투를 벌이게 된다.

 

플레이어는 전사 리퍼가 되어 혼자서 모험을 떠나거나 3인 협동 플레이를 통해 각 스테이지마다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또한 생동감 넘치는 다채로운 환경을 모험하면서 여러 가지 무기를 교체하거나 즉시 빌드를 변경하는 등 전략적으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 밖에 앞서 전사한 아군의 기억을 흡수하는 등 그들의 전투 스타일을 익힐 수 있으며, 잠겨진 기억을 많이 해제할수록 더 강력하고 정교한 무기 수집이 가능해 궁극의 킬링 머신으로 거듭날 수 있다.

 

한편, 로그라이크 게임 중 호평을 얻은 데드 셀(Dead Cells)로 이름을 알린 모션 트윈은 더 게임 어워드 2023(The Game Awards 2023)을 통해 얼리 액세스 버전을 발표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모션 트윈의 개발팀은 "플레이어들이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초고속 액션에 뛰어들어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