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온 명작 애니 '캡틴 츠바사' 사전등록 시작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스포츠 게임 ‘캡틴 츠바사: 에이스’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캡틴 츠바사: 에이스’는 인기 축구 애니메이션 ‘캡틴 츠바사’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활용해 나만의 드림팀을 꾸려 다른 이용자와 경쟁할 수 있다.

 

특히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기술들과 박진감 넘치는 필살기 연출 효과가 압권이며, 11vs11 꿈의 리그 모드와 5vs5로 대결을 펼치는 에이스 대결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한정 프로필 액자 ‘우승기념’, 한정 액티브 프로필 ‘오오조라 츠바사: 난카츠의 날개’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공식 페이지 사전등록자에게는 실버 볼 1만 개, 에너지 음료: 커먼 20, 조잡한 코치 노트 2, 에이스의 상금 50개를 지급하며, 마켓에서 사전등록할 시 에너지 상자 1, 실버볼 5만 개, 임의 선택: 커먼 각인 20개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공식 라운지 가입자 수 달성 수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