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타워 오브 판타지, 3.4 업데이트 '어둠 속 달나비' 신규 정보 공개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3.4 버전 ‘어둠 속 달나비’ 신규 PV영상을 오늘(11 7일) 공개했다. 새로운 버전은 11월 21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3.4 업데이트에 어떤 새로운 내용이 있는지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하자.

 

【태주 지역 확장】

3.4 버전에서 개척자들은 태주 내륙으로 더 깊이 들어가 금지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태주의 전 지역이 곧 개방될 예정이며, 여러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바람과 눈으로 막혀 더욱 예측하기 어려운 모험이 바로 앞에 기다리고 있다.

 

 

 

 

[신규 메인 스토리]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3.4 버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나인의 계획을 저지하고 혼란 속 진실을 찾기 위해 금기 지역의 조사가 공식적으로 재개될 것이다.

 

[신규 레플리카 - 나인]

예전의 나인은 전임 '백호'로, 태주 주민들에게 깊은 존경을 받았다. 그러나 현재 나인은 피리 소리로 괴물을 조종하는 배신자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공포를 받고 있다. 나인은 3.4버전에서 공식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며, 어쩌면 이번에 우리는 나인이 겪은 일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3.4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21일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곧 신규 레플리카 나인의 PV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3.4업데이트에는 또 어떤 새로운 도전과 발전을 이루어 냈는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