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19년 장수 삼국지 게임 '온라인삼국지' 신규 서버 오픈 발표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호형)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삼국지>에서 신규 서버 “도원” 오픈한다고 2023년 8월 31일(목요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삼국지> 시리즈는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하여 삼국지의 스토리를 경험하면서 삼국 대립의 치열함을 고스란히 접할 수 있는 역사 무협 게임으로 19년째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최장수 삼국지 MMORPG다.

 

이번에 오픈하는 “도원”서버는 예전의 온라인삼국지의 감성을 살리려 노력했으며, 빠른 성장을 지원하여 답답하게 느낄 수 있는 기존의 시나리오를 해결하고, 본격적인 PvP 전장지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강화확률을 개선하였으며, 온라인삼국지 신규 아이템도 출시된다.  

 

 

온라인삼국지 개발팀은 “오랜 서비스의 노하우를 통해 많은 부분을 개선했다”며, “도원 서버는 기존의 온라인삼국지와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온라인삼국지'는 신규 서버 오픈을 맞아 랭킹 이벤트, 강화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온라인삼국지에 준비된 풍성한 이벤트 및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삼국지' 공식페이지(http://www.on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