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부산 더베이에서 만나는 특별한 행사! 붕괴: 스타레일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 부산 진행 발표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 – 부산’을 오는 9 1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부산 더베이에서 개최되며 유저들은 물론 방문객 누구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는 9 1일부터 9 5일까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핑 에어 바운스 체험을 진행,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이벤트가 마련된다.

 

서핑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는 미니 이벤트에서 도전에 성공할 시, 일별 100명 한정으로 특별 제작 머리띠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특정 일자에는 우주정거장 헤르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울보 유령’ 모양의 솜사탕 2종이 판매된다.

 

 

또한 9 2일부터 3일까지는 전문 코스어들이 1.3버전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연경’ 등으로 변신해 포토타임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9 2일 오후 7시에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단항∙음월’ 및 ‘백로’의 대규모 코스프레를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9 2일과 3일 양일 오후 6 30분부터 ‘단항∙음월’ 밴드 공연이 시작되며, 단항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혜성 성우가 보컬로 참여, 선주 나부 및 붕괴: 스타레일의 BGM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붕괴: 스타레일에 등장하는 은하열차를 실물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