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에밀 크로니클 온라인, 할로윈 이벤트로 '게임축제' 펼친다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8일간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 특별 아이템 증정
아크로폴리스 시티 등 일부 지역은 할로윈 장식 추가로 축제 분위기 넘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31일)부터 8일간 '에코와 함께 즐기는 엔조이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4가지 할로윈 특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에코의 아크로폴리스 시티 등 일부 지역에 할로윈 장식을 추가해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업타운 중앙 맵에 위치한 마법길드의 '꼴찌 소년'을 통해 퀘스트를 진행하게 되며, 탑승 이동이 가능한 '마법의 빗자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다운 타운의 할로윈의 사신으로부터 입수한 '비밀의 캔디'를 '거리의 남자아이', '할아버지의 손자' 등 총 6명의 NPC에게 나눠주면 할로윈 상징 아이템인 '호박마스크'나 장식용 '호박화단' 아이템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단, 두 가지 이벤트는 10회의 퀘스트 성공 명성치가 있어야 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우테나 호수 왼쪽에 있는 '엠마' NPC에게 찾아가 '스탬프 수첩'을 받아 스탬프 랠리에 참가하는 이벤트로 스탬프 확인을 받을 때마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6개의 스탬프를 모두 받으면 '실버', '매트 블랙' 등 4가지 색상의 염색약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할로윈 마스크 및 다른 마스크를 쓰고 몬스터로 변장해 지정된 NPC에게 가면 과자와 매직캔디, 팝콘, 비스킷 등 회복류 소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코 마케팅 담당자는 "에코 유저들만을 위해 독특하고 즐거운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얻는 특별 아이템으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밀 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