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지스타2007에 한게임 유저를 초대합니다!

'한게임 파빌리온'의 조감도 전격 공개하고 지스타에 게이머 초청
울프팀, 게임팩 체험존 마련, 고고씽, R2:3rd 레볼루션 전격공개
지스타가 아시아 대표 게임 페스티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후원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오는 11월 8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게임전시회, '지스타2007'에서 참가하는 <한게임 파빌리온>의 조감도를 전격 공개하고 게이머들을 지스타에 초대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 달 31일 밝혔다.

이번에 '지스타 2007'을 통해 오픈하는 <한게임 파빌리온>은 'Play More! Enjoy More!'라는 테마를 가지고 이 달 성공적으로 오픈한 액션 FPS게임 <울프팀>과 캐주얼 게임 패키지 <게임팩>의 게임 체험관을 마련하는 한편, 차세대 캐주얼 레이싱 게임 <고고씽>과 MMORPG 을 전격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스타에 출품하는 <울프팀>, <R2>, <게임팩>, <고고씽>의 게임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원글을 남기면, 게이머들에게 지스타 초청권 2매를 전원 증정하는 지스타 초청 이벤트도 오는 11월 4일까지 개최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이번 지스타2007은 이제까지 한게임이 쌓아온 퍼블리싱 역량을 바탕으로 한게임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선보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 한국을 대표하는 국제게임박람회, 지스타가 아시아의 대표 게임 페스티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은 지스타2007 홍보를 위한 특별사이트(eventpark.hangame.com)를 오픈해 게이머들에게 출품작 소개와 주요 행사 등의 상세한 정보를 전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