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시리즈 최신작, 사전예약 1주일 만에 50만 명 몰렸다

Aiming(대표 시이바 다다시)은 인기 애니메이션 ‘던만추(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시리즈의 배틀 액션 RPG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하 ‘던크로’)’이 사전예약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달 24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지 1주일만에 거둔 것으로 아름다운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성은 물론 애니메이션의 인기도 한 몫 한 것으로 분석된다.

 

‘던크로’는 던만추 시리즈 최신작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배틀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는 액션 RPG이다.

 

이동과 공격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가능해 초보자라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배틀을 화려하게 마무리하는 애니메이션의 필살기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액션 쾌감을 전달한다. 

 

 

또한 최후의 1인만 생존하는 배틀 로얄 콘텐츠 ‘마석 쟁탈전’을 비롯해 오토 플레이 대전 ‘투기 대회’ 등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들과 몰입도를 높이는 호화 성우진의 풀 보이스 더빙은 국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던크로’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되며,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풍성한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현재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및 앱 스토어(App Store),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유튜브 채널 ‘팀 카라반 채널’에서 ‘던크로’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플레이 영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