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출시 3주년 맞는 모바일 '슬램덩크' 레전드 강백호 선수자료 이벤트 시작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출시 3주년을 맞아 레전드 강백호 선수 자료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한정 뽑기를 통해 레전드 강백호 선수자료를 얻을 수 있으며, 레전드 룰렛을 통해 레전드 강백호 선수자료의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전드 강백호의 시련 지정 임무를 완수하면 교환 코인이 지급되며, 농구공 스킨, 레전드 강백호 특훈카드 등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원유회 이벤트를 오픈하며 기간 동안 로그인 보상으로 3주년 대전 테마 아이템, 명예 크리스탈 조각 등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대관람차’ 목표를 달성 시 3주년 프로필, 3주년 칭호, 크리스탈, 3주년 농구공 스킨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행운 표창’을 통해 얻은 교환 코인으로 코트, 유니폼, 특성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매일 진행되는 다양한 임무를 완료하면 3주년 감사 선물함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이아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며,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보다 빠르게 게임에 적응하고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풍성한 재화가 제공된다.

 

3주년을 앞두고 있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지난 2020년 7월 국내 시장에 출시되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선수 육성, 스킬을 활용한 전략 등의 재미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